u파워볼,파워볼실시간,실시간파워볼,1.97배당,파워볼전용사이트,파워볼게임사이트,홀짝게임,파워볼게임,파워볼엔트리,파워사다리,동행복권파워볼,하나파워볼,엔트리파워볼,파워볼사이트,키노사다리,키노사이트,엔트리사이트,파워볼하는법,파워볼분석,파워볼사다리,파워볼,나눔로또파워볼,네임드파워볼,앤트리파워볼,파워볼재테크,파워볼중계,연금복권당첨번호,라이브스코어,스포츠토토,토토사이트,네임드사이트,파워볼결과,돈버는사이트,엔트리게임,파워볼픽스터,사다리게임,파워볼픽,파워볼당첨번호,파워볼구매대행,파워볼게임실시간,파워볼패턴,실시간파워볼게임,파워볼그림,자이로볼,파워볼유출,베트맨토토,배트맨토토,연금복권,나눔로또,파워볼대중소,파워볼예측,파워볼양방,파워볼게임하는법,파워볼게임사이트,하나볼온라인,파워볼메이저사이트,파워볼무료픽,파워볼놀이터,파워볼사이트추천,파워볼주소
파워볼엔트리

파워볼실시간 실시간파워볼 네임드파워볼 배팅 분석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도람푸 작성일20-07-31 16:45 조회17회 댓글0건

본문


ss.gif




이미지 원본보기
김성령 인스타
[헤럴드POP=배재련 기자]
이미지 원본보기
김성령이 코믹한 아들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31일 배우 김성령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발하다 기발해. 근데 밤에 좀 자주면 안 되겠니..."라는 글과 함께 아들 근황이 담긴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성령의 아들이 낮에 잠을 자기 위해 티셔츠로 암막을 친 모습이 담겨 있다. 엄마의 눈에는 귀여운 장난으로 보일 듯하다.

이를 본 홍은희는 "ㅋㅋㅋ 야행성이에요?", 김영희와 이혜원은 웃음 이모티콘을 달아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성령은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스페셜 MC로 출격해 화제를 모았다.

[OSEN=잠실, 조은정 기자] 17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열렸다.5회초 1사 삼성 살라디노가 달아나는 좌중간 뒤 솔로 홈런을 때려낸 뒤 베이스를 돌고 있다. /cej@osen.co.kr
[OSEN=잠실, 조은정 기자] 17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열렸다.5회초 1사 삼성 살라디노가 달아나는 좌중간 뒤 솔로 홈런을 때려낸 뒤 베이스를 돌고 있다. /cej@osen.co.kr
[OSEN=대구, 손찬익 기자] 삼성 라이온즈를 떠나는 외국인 타자 타일러 살라디노가 정든 팬들에게 작별 인사를 전했다.

살라디노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벤 라이블리, 데이비드 뷰캐넌과 함께 찍은 사진 등을 게재하고 "안녕 한국, 좋은 추억들 고맙다"고 전했다.

올 시즌 삼성의 새 식구가 된 타일러 살라디노는 허삼영 감독이 추구하는 야구에 가장 부합하는 유형의 선수로 기대를 모았다.
내야는 물론 외야까지 전 포지션을 두루 소화할 수 있는 살라디노는 야수진 뎁스가 두껍지 않은 삼성에서 쓰임새가 매우 요긴했다. 허삼영 감독은 "살라디노는 모든 포지션에 갖다 놓아도 다 잘한다"고 말했다. 동행복권파워볼

쾌활한 성격의 살라디노는 일본 오키나와 스프링캠프 때부터 빠른 적응력으로 선수단에 녹아들었다. 친가 쪽 할아버지가 필리핀, 할머니가 일본 태생인 살라디노는 아시아 커뮤니티가 형성된 하와이와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자랐다.

한국 문화도 낯설지 않았고 동료 선수들에게 자신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 허삼영 감독도 "헌신적인 마인드를 갖춘 선수"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타율 2할8푼(132타수 37안타) 6홈런 27타점 26득점 6도루를 기록한 살라디노는 허리 통증으로 지난 17일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됐다. 삼성은 살라디노의 복귀 시점이 불투명해지면서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다고 판단했고 29일 KBO에 살라디노의 웨이버 공시를 요청했다.

[OSEN=잠실, 조은정 기자] 17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열렸다.5회초 1사 삼성 살라디노가 달아나는 좌중월 솔로 홈런을 때려낸 뒤 더그아웃에서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cej@osen.co.kr

[OSEN=잠실, 조은정 기자] 17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두산 베어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가 열렸다.5회초 1사 삼성 살라디노가 달아나는 좌중월 솔로 홈런을 때려낸 뒤 더그아웃에서 동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cej@osen.co.kr
한편 삼성은 살라디노의 대체 선수로 다니엘 팔카를 영입했다. 삼성은 팔카와 연봉 10만 달러, 계약금 2만 달러, 인센티브 5만 달러 등 총 17만 달러의 계약 조건에 합의했다. 별도로 이적료 10만 달러가 발생한다.

팔카는 2013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의 3라운드 지명 선수로 프로에 입문했다. 이후 애리조나, 미네소타 트윈스,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마이너리그 레벨에서 뛰었고 2018년부터 2년간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메이저리그 레벨에서 활약했다.

메이저리그 통산 154경기에서 타율 2할1푼8리(501타수 109안타) 29홈런 71타점 OPS 0.710을 기록했다. 마이너리그 트리플A 통산 261경기에서 타율 2할6푼2리 54홈런 146타점 OPS 0.827의 성적을 남겼다.

구단 측은 "팔카는 특히 빠른 공에 대한 반응이 좋고 KBO리그에서 뛸 경우 정상급 장타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2019년 트리플A 기준 평균 타구속도 153km, 최고 타구속도 188km를 기록한 바 있다.

팔카의 주 포지션은 코너 외야수이며 1루도 가능하다. 삼성의 미국 현지 코디네이터인 애런 타사노는 "장타력이 매우 인상적인 파워히터로서 배트 스피드가 빠르기 때문에 KBO리그에서 홈런 타자로 자리매김할 가능성이 크다"고 평가했다.

라이온즈는 향후 팔카의 취업비자 획득, 입국 후 자가격리 과정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비판 댓글 삭제까지해
"군무원이 이미지 사이트에서 잘못 구매"




육군이 최근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벤트 게시물에 북한군 전차인 T55 와 유사한 전차 이미지를 사용해 논란이 일고 있다. 육군은 “국군이 아니라 북한군 계정이냐”는 비난을 쏟아지자 국방색 무늬가 들어간 전차 이미지로 바꾸고 사과했다. 육군은 지난 29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육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이 2만 팔로우를 달성했다.


/육군 인스타그램 캡처


여러분께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네티즌이 생각하는 육군스타그램(육군과 인스타그램의 합성어)을 다섯 글자로 표현해달라는 이벤트 게시글을 올렸다. 응모를 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육군 티셔츠,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등을 증정한다고 했다.


구 소련과 북한에서 사용되는 T55전차의 모습. /트위터 캡처



/육군 인스타그램 캡처


논란이 일어난 것은 글과 함께 올린 전차 이미지였다. 최초에 올린 글에 포함된 이미지는 회색빛 몸체의 전차가 축포를 쏘는 모습이었다.

게시물이 올라온 뒤 네티즌들은 이 전차가 과거 소련과 북한에서 사용된 T55 전차와 색깔과 형태가 유사하다고 지적했다. 이어 육군 인스타그램 계정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북한군 전차를 올린 이유를 해명해달라’ ‘대한민국 국군인지 아니면 인민군인지 (헷갈린다)’ ‘여기가 인민군 인스타그램인가요’ 등 비판글이 연이어 올라왔다.파워볼실시간


/육군 인스타그램 캡처


육군 측은 논란이 일자, 30일 전차 이미지를 국방색이 들어간 국군 전차로 수정했다. 그러면서 문제 제기한 네티즌들의 댓글을 일부 삭제하기도 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정당한 지적을 왜 삭제하느냐” “응모용 댓글도 모두 날아갔다”며 항의했다.

육군 홍보 담당자는 본지 통화에서 “홍보물 제작을 담당하는 실무자가 ‘클립아트’라는 이미지 구매 사이트에서 전차 형태 이미지를 구매해 사용했다”며 “북한군 전차와 닮았다는 지적까지는 생각하지 못했던 것으로 보인다. 육군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던 분들에게 죄송하다”고 해명했다. 일부 댓글을 삭제한 것에 대해서도 “바람직하지 못한 행동이었다”며 “육군 소셜미디어 계정에 보내주는 의견을 소중히 받아들이겠다”고 했다.

“새벽 4시에 집에서 나왔는데 바로 앞에서 끝났어요.”
스타벅스 ‘레디백’ 대란이 끝나자 이번엔 던킨도너츠다. 던킨도너츠가 덴마크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 협업해 출시한 ‘캠핑 폴딩 박스’가 화제다. 상판은 나무로 하단은 플라스틱 박스 형태로 된 작은 테이블로 던킨도너츠 상품권 1만 원짜리와 폴딩 박스를 1만6900원에 구매하는 방식이다. 지난 27일 10시부터 모바일 해피오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을 받았는데, 당시 접속 대기자만 3만 명 이상이 몰려 홈페이지 접속이 지연됐을 만큼 인기가 뜨거웠다. 전체 물량의 30%가 사전 예약으로 판매됐고, 약 한 시간 반만에 완판됐다. 31일 오전부터는 나머지 70%의 물량이 매장 현장 판매로 진행됐다. 캠핑 관련 온라인 동호회와 SNS 등에서는 이날 오전 ‘전날 밤 10시부터 줄 선다는 사람도 있던데 대단하다’‘새벽 5시쯤 나와서 번호표 받고 있다’'출근 전에 왔는데 줄이 너무 길어 포기한다'‘매장마다 수량이 정해져 있어 알아보고 나와야 한다’ 등의 글이 올라오고 있다.

던킨도너츠와 노르디스크가 협업해 출시한 '캠핑 폴딩 박스.' 사진 던킨도너츠

롯데리아는 펩시와 함께 ‘피크닉 폴딩 박스’를 냈다. 역시 캠핑이나 나들이에 이용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박스 형태 테이블이다. 31일 오전 10시부터 롯데리아 제품 세트 구매 시 개방 9500에, 단품 구매 시 개당 1만6000원에 판매됐다. 투썸플레이스도 비슷한 상품을 내놨다. 지난 6월 온라인 몰 11번가와 협업해 내놓은 피크닉 테이블이 조기 완판된 이후, 판매 문의가 계속돼 지난 27일 ‘피크닉 테이블 화이트’를 다시 출시했다. 타원형 상판의 작은 테이블로, 접으면 반달 모양 가방으로 변신하는 제품이다. 2인용 식기 세트와 함께 제공돼 소풍이나 나들이를 갈 때 활용도가 높다. 투썸플레이스의 제품과 함께 판매되는 상품이 아닌, 단독으로 판매되는 상품이다. 이외에도 커피 전문점 엔제리너스는 제품 구매 고객에게 ‘캠핑 잇템’으로 트래블 파우치(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열었다. 코카콜라도 모바일의 ‘코크 플레이’ 앱에서 코카콜라 한정판 굿즈 증정 이벤트를 열고 피크닉 세트, 캠핑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있다.

접을 수 있는 실용적 디자인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투썸 피크닉 테이블 화이트.' 사진 투썸플레이스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캠핑 관련 용품을 연달아 굿즈(기획 상품)로 내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스타벅스는 지난 5월부터 ‘서머 레디백’과 ‘서머 체어’를 여름 사은품으로 내놔 일명 ‘대란템(대란을 일으킬 만큼 인기 아이템)’에 등극한 바 있다. 물건을 담아 이동할 수 있는 작은 가방과 캠핑용 의자로 둘 다 나들이나 캠핑에 적합한 물품이다. 커피 전문점 할리스 역시 지난 6월 캠핑 브랜드 ‘하이브로우’와 협업해 캠핑용 ‘멀티 폴딩 카트’와 ‘릴렉스체어와 파라솔 세트’‘빅 쿨러백’ 등 다양한 캠핑 아이템을 프로모션 제품으로 기획했다. 스타벅스의 서머 레디백과 할리스의 폴딩 카트는 판매가 종료된 지금도 웃돈을 얹어 구매하고 싶다는 사람들이 많을 정도로 인기다.

올여름 굿즈 대란의 시작을 알렸던 스타벅스의 '서머 레디백.' 사진 스타벅스

굿즈의 세계에서 캠핑이 새로운 흥행 코드가 됐다. 코로나19로 멀리 떠날 수 없는 아쉬움을 대신하기 위해 가까운 나들이나 캠핑을 가는 사람들이 늘어난 영향으로 보인다. 캠핑용품 판매도 늘었다.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지난 5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 캠핑용품 판매가 지난해 동기 대비 텐트류는 55%, 테이블·의자 등 일반용품은 34%, 버너·토치 등 취사 용품은 19% 증가했다. G마켓 관계자는 “타인과의 접촉은 최소화하면서 야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캠핑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1인 캠핑용품이나 발코니 등에서 캠핑 기분을 낼 수 있는 소품 등도 인기”라고 했다. 밖으로 나가지 않고, 집에서 캠핑을 즐긴다는 의미의 ‘홈캠핑’이라는 신조어도 생겨났다. 집 앞 가까운 공원에서, 혹은 마당이나 발코니에서 의자와 테이블을 놓고 야외 활동을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는 이들이 많다. 소비 트렌드에 따라 민감하게 움직이는 식음료 업계에서 굿즈로 캠핑용품을 내놓는 것은 자연스럽다.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주목받은 '할리스'의 캠핑 테마 굿즈. '하이브로우'와 협업했다. 사진 할리스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다는 한정판이라는 매력도 한몫했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한 게 주효했다. 멀리 떠나지 않아도, 하다못해 집 안에서 사용하더라도, 캠핑 굿즈가 어딘가로 떠나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는 얘기다. 폴딩 박스와 보랭 백, 테이블이나 식기, 매트 등 일상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 위주면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던킨도너츠 굿즈 기획팀 관계자는 “단순히 사은품에 그치지 않고, 고객의 ‘감성’을 자극하는 굿즈가 성공하는 것 같다”며 “캠핑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브랜드와 협업해 감성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고 분석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년 연속 최고 권위의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의 '베스트 K팝(BEST K-POP)' 부문 후보에 올랐다.

'2020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2020 MTV Video Music Awards)'는 7월 30일(현지시간) MTV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각 수상 부문과 후보를 발표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해 10월 21일 발표한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로 '베스트 K팝(BEST K-POP)' 부문에 후보로 이름을 올렸다.

지난해에는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의 수록곡 'Cat & Dog'로 '베스트 K팝' 부문 후보에 올랐었다. 이로써 2년 연속 같은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글로벌 슈퍼루키'라는 평가를 입증했다.파워볼실시간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는 미국 MTV가 개최하는 음악 시상식으로, 오는 8월 30일 MTV 채널에서 생중계된다. '올해의 비디오(Video of the Year)' '올해의 아티스트(Artist of the Year)' '올해의 노래(Song of the Year)' '베스트 컬래버레이션(Best Collaboration)' 등 총 21개 부문에 대해 후보자를 선정해 수상자를 발표한다. 15개 부문은 온라인 투표로 진행되며 그 외 6개 부문은 전문가의 선정으로 시상이 이뤄진다.(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뉴스엔 배효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